천재태지의 세상 돌려보기

seoz.egloos.com

- About Me... - Enlightenment, EFL - 타이젠 Tizen



무언가를 하려면 그 때 바로 해야 한다 이야기

나는 미루기 대마왕인가...
누구나 마찬가지겠지만 그동안 하려고 했던 것들, 하고 싶었던 것들을 모아보면 아마 셀 수 없을 것 같다.
그 중에 좋은 아이템들은 몇 년이 지나 결국 다른 사람이 하게 되고 그걸 보고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

막상 블로그에 글을 쓰려고 할 때도 마찬가지다.
쓰고 싶은 글, 써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글, 쓰다 만 글은 참 많은데, 막상 글을 완성하기가 쉽지 않다.
무언가를 정리하려고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렇게 그냥 저냥 지내다보면 결국 제대로 정리를 못해놓고 나중에 다시 시간을 내야 하는 경우가 생긴다.

내 블로그 임시저장함에는 쓰다만 글이 46개가 있다.
가장 오래된 것은 2년 전에 마지막으로 저장이 되어 있는 글인데, 언젠가는 완성을 할 것 같지만... 결국 그렇게 생각만 하다가 2년이 가버렸다.. ㅡㅡ;

모임, 컨퍼런스, 행사, 교육 등등 후기를 쓰려고 정리를 해둔 자료는 참 많은데 결국 후기를 못 쓰면 그 자료는 지워지거나 쓰레기통으로 들어가게 된다. (아!깝!다!)

무언가를 하려면 생각이 난 그때  바로바로 하도록 하자.

ps. 산후 조리원 생활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기념으로 출산 후기를 적어볼까... 생각하다가 올리는 넋두리...^ ^
ps2. 내 블로그 '웨딩' 카테고리의 이름을 '웨딩, 출산, 육아'로 바꿨다 ^^



덧글

  • L君 2012/11/13 12:44 # 답글

    공감 100%
  • 천재태지서주영 2012/11/14 02:17 #

    ㅎㅎ 바로 바로 실행하자!
  • 2015/01/18 11:03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천재태지서주영 2015/01/19 06:22 #

    안녕하세요? 저는 다시 귀국을 해서 현재 인도에 있지는 않는데요,
    Samsung Z1 출시 당일 및 다음날 이틀간 있었던 경험으로 보면, 개발자들의 반응이 좋고 관심이 매우 높았습니다.
    그리고 샵에서도 제가 구매를 하는 도중에 다른 사람도 구매를 해가더라구요.
    그리고 진열대에 올라와 있는 것을 사용해보더니 가격을 듣고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이것 만으로 인도 현지 반응을 살피기는 어렵지만 주변 분들에게 들은 것만 해도 반응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